728x170

이마트 24 편의점에서 뭐 마시지~
하고 둘러보다가 모히또향 펩시를 발견했습니다!!!
1+1이더라고요?!
개인적으로는 생각했던 것보다 모히또향이 적게 나서 실망스러웠습니다.
제로인 데다가 펩시맛이 더 강해서 그런 거겠지요?
모히또 맛을 느끼려면 역시 모히또바를 먹는 게 더 낫겠어요.
반응형
그리드형
'일상 > 먹은것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홈메이드 콘치즈~ (0) | 2025.09.11 |
|---|---|
| 스타벅스 케이크~ (4) | 2025.08.09 |
| 멜론맛 환타!! (1) | 2025.07.23 |
| 맛있는 아비꼬 카레~~ (0) | 2025.06.20 |
| 전포 러버커피 & 사,여백,찻잔 (2) | 2025.06.18 |